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문의
7월 22일 월요일, 새로운 한 주, 새로운 시작
FTI 뉴스2025-07-28 04:44:54【외환 딜러 문의】5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 보관과 외환 금융 관리의 차이점,홍콩 외환 회사,지난주 금값은 2483에서 2393까지 하락한 후 하락세를 멈췄으며, 오늘 아시아 시장에서는 2394~2412 사이에서 횡보하고 있습니다.차트를 보면 중요한 가격대인 2393이 7
지난주 금값은 2483에서 2393까지 하락한 후 하락세를 멈췄으며,월일월요일새로운한주새로운시작외환 보관과 외환 금융 관리의 차이점 오늘 아시아 시장에서는 2394~2412 사이에서 횡보하고 있습니다.
차트를 보면 중요한 가격대인 2393이 7월 둘째 주 상승 시작 후 조정된 가격대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 상승세는 3주 만에 역사적 고점을 돌파했으며, 3주 평균 변동성 또한 비농업 고용지표, CPI, PPI 등 주요 데이터 발표를 통해 이미 상승을 마쳤습니다.
이번 주는 큰 변동성이 예상되지 않으며, 횡보 장세가 지속될 것입니다. 다음 달에는 이 횡보 구간을 벗어나 상승세가 다시 이어질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추세 거래』 현재 하단의 중요한 가격대인 2400, 2393에서 소량으로 매수 포지션을 잡을 수 있으며(리스크 관리를 설정), 상단의 2412, 2416을 돌파하면 추가 매수 진입이 가능합니다.
『역추세 거래』 만약 2392, 2378을 하향 돌파하면 하단의 지지 추세선을 깨는 것이므로, 조정 시 가격이 다시 추세선 위로 오르지 않으면 매도 포지션을 잡을 수 있습니다. 리스크 관리를 주의해야 합니다.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445)
관련 기사
- 금값, 안전자산 선호심리 반등으로 상승
- 추수감사절이 다가오면서, 미국 소매업계는 쇼핑 성수기를 맞이하고 있으며, 휴일 소비에 대한 긍정적인 기대가 전자상거래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 루블화 폭락이 인플레이션 압력을 가중시키며, 러시아 중앙은행은 충돌 이후 최대 폭의 금리 인상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 연준의 매파 신호가 시장을 불안하게 하며, 내년에는 단 한 번의 금리 인하만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 월스트리트에서는 위험 자산을 대거 매도하고 있습니다.
- 金砖集团扩容:沙特、伊朗等国受邀加入发展经济体
- 백악관 경제 고문은 트럼프 행정부의 연준 개입이 인플레이션 반등을 초래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 추수감사절이 다가오면서, 미국 소매업계는 쇼핑 성수기를 맞이하고 있으며, 휴일 소비에 대한 긍정적인 기대가 전자상거래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 미국 1월 무역 적자 사상 최고치, 수입 급증
- 미국 4월 CPI 데이터 전망: 인플레이션 둔화가 시장의 금리 인하에 대한 신뢰에 영향을 줄 수 있음
- 연방준비제도(Fed) 회의록에 따르면 금리 인하가 완만해지고, 2025년에는 소폭 조정에 그칠 것으로 보입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미국, 대중국 관세 또 다시 인상! 전기차 관세 4배로 급등
영국의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국채 금리 차이가 34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며, 시장에서는 스태그플레이션 위험이 증가할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연준 관리들은 12월 금리 인하 지침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유지하며, 시장은 향후 금리 인하 속도의 둔화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유럽중앙은행은 중립금리를 예측하며, 금리 인하의 여지가 여전히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베트남의 금 규제가 곧 종료될 예정이며, 이후 기업들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금 수입이 허용될 것입니다.
중국 11월 수출입 데이터가 예상보다 저조하며, 수출 증가가 둔화되고, 수입이 감소하면서 무역흑자가 의외로 증가했습니다.
트레이더들은 연준의 금리 인하에 대한 베팅을 강화하고 있으며, 2025년 말까지 87 베이시스 포인트의 금리 인하가 예상됩니다.
미 연준 "베이지북": 2025년 미국 물가는 여전히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며, 경제 활동은 완만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전망됩니다.